Ideal Horizon

Blog Info

  • About
  • Chatroom
  • Weather ·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최종이벤트 영상 및 엔딩 네타바레

2008. 8. 15. 23:31이야기들/일반 게임 이야기









세계를 뒤덮어 파멸시키는 재액 '성식'에 맞서 세계를 구하는 방식에 대해 인마전쟁의 영웅이자 옛 엔테레케이아 왕의 의지를 계승하는 자, 듀크와 대립하여 충돌한 주인공 일행들은 모든 힘을 꺼내 그들의 의지를 표출했고 그 결과 힘겹게 상대를 이겨내고, 자신들의 방식으로 성식을 격파하려고 시도한다.  

에스테르의 힘 및 아파티아를 통해 탄생시킨 4정령의 힘과 모든 브라스티아의 코어를 모아 정령화시켜 세계의 재액을 격파하려는 리타의 계획이 실행되고 곧 모든 블라스티아 코어가 정령화되어 에아르를 마나의 힘으로 바꾸는데 성공한다. 불행히도, 리타의 기술만으로는 그 구심력이 아주 약간 부족했던 탓에 실패위기에 몰리는 유리였지만 마지막의 마지막에 듀크가 그들의 의지에 마지막 희망을 가지고 힘을 더해줌으로 인해 무사히 성식을 소멸시킨다.

그후, 블라스티아가 사라져버린 세계가 펼쳐진다. 에아르의 신비한 힘을 사용할 수 없게 된 사람들이지만 에아르에 의한 마법을 대신하여, 화학과 전기 등 과학산업을 연구하고 일으켜 새로운 문명기를 맞는다. 리타 역시 그러한 과학에 몰두한다. 제국은 사실상 황위계승자로 인정된 요델의 지도 하에 다시금 질서를 찾고, 길드들 역시 제자리로, 아니 제국과 대등한 위치에서 협동하며 더욱 발전한다.
 
브레이브 베스페리아 길드도 카로루를 중심으로 세를 불리며 활약을 하는 가운데, 주인공 6명(+1마리)는 각자 자신의 본생활과 길드관련의 일을 계속해서 함께 도우며 살아간다. 에스테르는 자신의 작은 꿈이었던 작가의 일도 겸하여 자신들의 길드에 대한 이야기를 책으로 쓰게 된다. 각기 각 사람들이 자신들의 삶을 충실히 살아가는 가운데 마지막으로, 인마전쟁의 영웅이자 홀로 세계를 구하려 한 존재였던 듀크는, 주인공들이 구한 세계를 지켜보게 되고, 그의 위로 바우르와 함께 다시금 여행을 떠나는 브레이브 베스페리아의 주인공들이 지나가며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는 끝을 맺는다.